나의삶,나의비지니스, #에코프로_이동채회장,#이차전지,환경기업, Eco Pro, Chairman Lee Dong-chae, secondary battery, 강남경제인포럼,

나의삶,나의비지니스, #에코프로_이동채회장,#이차전지,환경기업, Eco Pro, Chairman Lee Dong-chae, secondary battery, 강남경제인포럼,








"나의 삶,나의 비지니스" 라는 제목으로 #강남경제인포럼(#이원모원장), #에코프로_이동채회장의 강연이 있었습니다. 남이 안하는 분야를 찾아서 한 사업이 어려움을 격고 현재의 전기차시대에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. ,#이차전지, #양극소재, #환경기업, Eco Pro, Chairman Lee Dong-chae, secondary battery, 등에 대한 기술력을 확보하여 세계적기업으로 발돋음 하고 있습니다.
이동채회장과의 인증샷!!!
아래는 이동채회장의 강연내용입니다...
나의삶,나의비지니스, #에코프로_이동채회장,#이차전지,환경기업, Eco Pro, Chairman Lee Dong-chae, secondary battery, 강남경제인포럼,#우리들TV https://youtu.be/R2FHPR6H4kY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